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사건꿈 사건본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49

    교통사건-꿈사건-사람-꿈-해석, 길흉-생각만 해도 무서운 이야기인데, 요즘 블랙아이스->사람이 많아 연이은 사건이 많은 것 같습니다.저는 뉴스를 꾼 내쪽재가 교통사건의 꿈을 꾼 단여고로꿈을 한번 꿔볼까합니다.​ 하나 0중 30중 추돌 사건을 보면서 마소움죠크에 놀란 것 같아요 운전하면서 계속 마음에 걸렸어요.​​


    >


    운전해서 사람을 다치게 했으면 제가 이랬으면 깜짝 놀라 남편만 찾았을 거예요.제가 다친것보다 눈물이 더 많이 난거 같아요 꿈꿔보면 길조라고 하죠의도도 없었지만 좋은 한명이 된 sound를 암시한다고 합니다.사업하시는분들은현재제가압틸로자신이있는방향의댁에추칠로,자신있을때좋은열매를맺는다고하네요.​​​


    >


    사람의 차와 충돌을 한 경우는, 아이의 경사스러운 흉몽이라고 합니다.다른 사람과의 예상 싸움이 될 수도 있고, 소문이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저에 대한 부정적인 소문이 돌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신경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운전 중에 타이어가 펑크나면 사소한 실수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평소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부분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체크하면 된다고 하네요.또 교통사고의 꿈으로 입원하게 되면 현재 저의 건강을 되찾는것이 좋다고 합니다.건강검진을 받으라고 권한다지만 저는 이렇게 해석해도 건강상 아무런 의문이 없을 때도 많습니다.꿈은 꿈 하나뿐이다 라는 스토리가 이럴 때 적합한 것 같아요.


    >


    역시 브레이크 고장으로 교통문재 본인은 꿈은, 이건 훨씬 빨리 가야 할 것 같은 제 감정을 표현한대요.그럴 수 있는 해석인 것 같아요.뭔가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데 초조함, 절박함, 초조함, 불안감으로 인해 빠르게 외치다 보면 쉽게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만약 전복 화재를 만난다면 현재와는 다른 변화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좋은 방향인지 본인다운 방향인지는 미리 알 수 없다고 하네요.좋을 수도 있고 본인이 나쁠 수도 있다는 가장 아이다운 해몽입니다.​​​


    >


    소가족과 함께 교통사고 본인은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사전징후가 있다고 합니다.사고 자체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우선 입소문으로 해석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주행 중에 차가 퍼지면?최근 진행중인 것이 잠시 정지 지령은 보류될 수도 있는 sound를 암시한다고 합니다.교통사고가 나쁘지 않은 꿈이 아니라, 하늘을 본다면 현재의 심정 상태가 매우 불안한 것을 보현해 준다고 합니다만, sound를 편안하게 가져 주시면 좋겠습니다.​​​


    >


    교통사고가 나는 꿈에 이어서 경찰서에 가면 주위에서 시끄러운 첫 번째를 할 수 있는 sound를 의미한다고 합니다.자기가싫어하는처음이생기거나불편하게생각되는처음이생기거나,가령은주변사람과의싸움불화를의미한다고합니다.생각하니까 본인이 죽으면 아이러니하게도 사망하는 꿈은 길몽이네요 큰 성과를 얻거나 부유하므로 명예를 단번에 얻는 sound로 해석되고 나아가 귀인이 나타나는 sound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


    교통사건의 꿈도 정말 여러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습니다.어떤 상황에서도 꿈의 해석은 항상 그렇듯이 여러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이런 뜻이 아닌가?소견한 것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해석이 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기대해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