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합병증 방치해선 안됩니다! – 석촌 안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4:24

    >


    안녕하세요 석천안과,영세스타안과입니다.아마 많은 사람들이 안구질환인 백내장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백내장은 시야가 점점 흐려지는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는 백내장의 원인이 수정체의 단백질 변형에 있기 때문이다. 수정체는 동공을 통해 들어온 빛을 굴절시키는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 정상 1시는 투명한 렌즈 같은 형태인 수정체가 단백질 수식에 의해서 탁, 용 도 니시 결국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이 생기게 되는 것임.


    >


    또한 하나베 백내장은 합병증으로 급성 녹내장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더욱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급성 녹내장이 발생하면 갑작스러운 안구 통증과 시력 저하가 생길 뿐만 아니라 발작으로 인해 초시경경이 손상될 수 있으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안과에 내원하여 백내장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백내장의 대표적인 원인은 신체의 노화가 최근 30대의 백내장의 인구가 항상오 내 외부 충격 이과의 유전 등이 백내장의 원인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눈의 건강은 평소 정기적으로 안구 검사를 받는 것이 좋아요. 이시무라 안과 연세 스타 안과는 안구 검사와 함께 백내장 검사, 백내장 수술을 하고 있는 안과에 내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석천안과 연세스타안과는 백내장 검사는 물론 만족도가 높은 백내장 수술을 통해 환자들의 시야를 확연히 찾아주는 안과이다. 석촌안과 연세스타안과는 오랜 경력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신속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작용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이시무라 안과 용세스타ー 안과 백내장 수술은 1대 테러가 걸리지 않아 수술이 끝난 환자가 곧 퇴원할 수 있고 수술 부위를 회복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정기 검진과 free샴푸 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슴니다. 실명뿐만 아니라 합병증까지 유발하는 백내장! 더 이상 방치하지 말고 언제든지 석촌안과 연세스타안과에서 잡음을 즐겨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