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연구 결과 발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6:57

    ·데힝 민국을 비롯한 3개 대륙, 9의 행정부의 2개,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및 조사의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 잉골슈타트, 20하나 9년 9월 26일 – 동생 디는 "자율 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라는 조사를 통해서"기술을 의심 운전자"에서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까지 자율 주행에 대한 사용자 유형을 정의했습니다.


    >


    동상 디는 시장 조사 기관인 입소스(Ipsos)과 협력하여 3개의 대륙 9의 행정부 2일 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일본]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연령이 젊고 고소득, 고학력이면서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 및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들은 대부분 자율주행에 기대를 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나이가 많아 비교적 오전에는 수입, 저학력이면서도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대다수가 자율주행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다. 안전 한가운데 소극적 이용자는 다른 사람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에만 자율주행을 이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문 응답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그룹인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co-pilot)는 수시로 차량 통제가 가능할 경우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에 열려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옥스퍼드대 정보철학 및 윤리조사교수 겸 디지털윤리조사소장 겸 샌디의 과학네트워크 회원인 루치아노 플로리디(Luciano Floridi) 박사는 이 조사는 자율주행을 둘러싼 현상과 관련해 단순히 지식을 넓히는 이상의 의의를 갖고 있다고 줄였습니다. 역시 이 조사는 모든 정책 입안 및 입법 활동을 비롯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한 모든 조사 개발 및 비즈니스 전략에 필수적인 단계라고 덧붙였다. 동상 디는 20일 5년부터 자율 주행에 대한 사회적 수용도를 조사하고 왔으며, 이 조사에서는 합리적인 주장, 정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이 어떻게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는지 조사하고 있다. 그 결과는 크게 3개의 축으로 나타나고 정서적 배경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 및 사용자 유형으로 구성된다.


    자율 주행에 대한 정서적 배경은 복합적인 태도를 보이는 반면 전 세계적으로 자율 주행에 대한 강한 관 심(82%)과 호기심(62%)를 나타내고 있다. 처음 첨단 기술의 측면에서 응답자들은 모 빌러 티에 대한 액세스 향상(76%), 편리의 향상(72%), 안전 개선(59%)에 이르기까지 개인과 사회의 잠재력을 기대하는 소리를 알게 됐다. 응답자의 과반수 이상이 자율주행 테스트 참가 의사를 밝혔다. 반면 통제력 상실에 대한 공포(70%), 불가피한 상주 위 햄(66%)등 우려도 반드시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응답자 중 4일 퍼센트는 자율 주행 기술을 의심하고 약 3분의 것(38%)은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어 차량 제어권을 양도할 의향이 있그이츄우에서는 자율 주차 및 고속 도로 위 교통 혼잡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8%만이 자율주행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고 답해 자율주행에 관한 지식수준은 오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HRI:Human Readiness Index)는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가 인구 사회학적 특성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심층적 정보를 다시 공문, 자율 주행 차량 이용에 대한 지식, 관심도 정서 및 준비도를 결합하고-하나 0~+한 0의 범위 수치 지표로 나쁘지 않다 든다. 연구결과는 응답자의 연령이 낮고 교육 및 소득수준이 높을수록 자율주행에 대한 태도가 더 긍정적입니다를 나쁘지 않았기 때문으로 나타나 연구 대상 국가 간의 차이도 뚜렷하게 나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인(HRI+5)하나) 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한국인(HRI+하나.2)또 기술에 대한 긍정적 시간이 평균 이상의 수준이었다. 유럽의 경우 스페인과 이탈리아인(모두 HRI+0.7)이 가장 긍정적인 독일인과 프랑스인은 비교적 소극적(모두 HRI-0.7)있다. 믹크인, 일본 폰인 영국인(모두 HRI-0.9)도 대등한 수준이었다.


    인간의 생활이라는 관점에서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를 연구한 결과 사용자 유형으로는 큰 차이가 있음을 보이고, 이 분석에서 5개의 사용자 유형이 길잡이는 하는됐다.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기존 환경을 조성하면서도 자율주행은 완전히 정착된 뒤에만 이용하려 하고, 안전 한가운데 소극적인 이용자도 자율주행에 대해 매우 꺼리는 태도를 취한다. 이들은 자율주행 차량은 이미 수년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뒤 공공도로 사용을 허용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들은 이 기술의 이점을 인식하고 업계 과학계 및 정치권에서 차량의 안전한 도로 이용을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란다.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는 자신들의 진취적인 라이프스타 하나를 본인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이유로 자율주행차량에 열의를 보이고 있고,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자율주행 기술을 믿고 이 기술이 사회 전반에 전파되기를 바라고 있다.돈 샌디 AG 섀시 및 자율주행 기술 개발 후 토머스 ミュ러(Thomas Müler)는 자동화 및 자율주행은 우리의 모빌리티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이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기술적 발전과 함께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하나이며, 본 연구결과는 자율주행을 둘러싸고 사람들의 관점을 비롯해 사회 속에 최근의 기술에 대한 올바른 기대를 정착시키려는 의도에 관해 독보적인 통찰력을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자율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 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udi.com/pulse-of-autonomous-dri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처음]중국, 프랑스 독 1, 이가 면 리어, 1개, 대한민국, 스페인, 영국, 미쿠 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