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 (핵심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3:47

    만나서 반갑습니다.유튜브의 아이드센스에 가입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니 가입 노하우에 대한 설명이 너무 앞뒤가 맞지 않는 글이 많아 직접 써보려고 한다. 하하 우선은 유튜브로 로그인해주세요


    >


    사진 그대로 클릭하시고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


    좌측 메뉴에서 채널을 선택하면


    >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데 그 중에서 수익 창출을 클릭


    >


    당신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계정이 필요하다! 라고, 말하고 있네요. 애드센스 설정을 클릭!


    >


    가입하고 싶은 계정인지 확인 후 "예"를 선택해주세요.


    >


    최근 설명중인 경로에 들어가면 자신의 웹사이트 웹사이트 웹사이트 웹사이트의 웹사이트를 마음대로 입력합니다(바로 어드센스로 접속하면 직접 입력해야 한다) 저장 후 계속을 클릭! (여기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로 다시 시도하십시오. ^^)


    >


    저는 크롬으로 하니까 진행이 됐네요


    >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메일의 환경설정은 본인의 귀추에 맞게 설정해주세요.


    >


    약관은 전부 읽어보시겠습니까? 나는 읽을 수 없습니다. ᅮ 동의


    >


    >


    어린이 대상 도슨스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조챠크에서 점검중이라 바로 가입한건 아니고... ㅎㅎ1주일 한개 이내에 승인 완료되면 암컷 하나 옮기고 오시나요 전했다 3~6가끔은 온 것 같군요


    >


    다들 돈 많이 벌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