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정안과 정확하게 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0:21

    >


    안녕하세요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입니다녹내장에 관한 주의는 항상 강조하는 내용이지만 녹내장은 실명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눈 질환이기 때문에 정기적 검진 이유 1 한 예방법이기도 합니다.요즘은 젊은층에서도 녹내장 발병률이 높기 때문에 녹내장에 대한 이 이야기를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에서 다시 한 번 본인께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녹내장이란? 눈에 들어오는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긴 본인분들은 눈 질환입니다.크게 2가지 형태로 본인으로 나누어집니다.-개방각 녹내장:정상적인 형태로, 전방각이 밀리지 않은 채 발발-폐쇄각 녹내장:급상승한 후방의 압력에 의해 홍채가 각막 쪽으로 이동, 전방각이 밀린 형태로 발발


    >


    녹내장은 급성 녹내장과 만성 녹내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것입니다만.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급성 녹내장의 경우 전체 녹내장의 발병률의 하나 0%를 차지하고 안압이 급속히 노프아탄소 자신을 타본 인계 됩니다.이는 심각한 두통, 구토, 충혈, 시력 감소의 증상을 동반하게 됩니다.만성 녹내장은 초기에 거의 알아채기 어려운 녹내장의 형태입니다.예기기에는 눈의 시야가 희미해지고 답답함을 느껴 실명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에서는 녹내장 치료를 할 때 개인 안구상태에 맞는 치료를 시행합니다.다만 녹내장 치료 노하우로는 약물치료/레이저치료/수술치료가 있습니다.초기에는 오직 약물치료로 이루어지며 상태의 정도에 따라 레이저나 수술치료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


    녹내장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므로


    녹내장이라는 질환이 모두 같은 형태로 구아인터과인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게 검사를 하고 응우옌 푸앵 푸앵의 눈 상태를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운정안과 드림삼성안과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금안과병원/ 서울아산병원/ 한양대학교병원 등과의 협력병원으로 녹내장 치료에 대한 더욱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대학병원수준의요즘진료법에의한맞춤치료,지금바로상담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